본문 바로가기
● 사주팔자의 기초 기초 영역/8. 육친의 성격

1.나를 기준으로 구성되는 '육친의 관계'

by 삼송사주 2019.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


블로그 작업을 더 열심히 하려다 보니 이렇게 사고를 치고 말았습니다~!

왠지 복구가 되면 다행이지만

안된다면 여기서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그 쪽에 있는 블로그 글들은 여기로 살살 옮기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팅~!!!

ㅋㅋㅋㅋ


오늘은


1.나를 기준으로 구성되는 '육친의 관계'


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육친이란???? 딱봐도`!!! 따악~!!!봐도`!!! 

'육'이란 단어가 숫자 '6'을 의미할 것 같지 않습니까???

ㅋㅋㅋㅋ

6

바로바로 '6개의 특성'을 의미합니다`!!!


우선 '나'라는 기준이 필요하겠죠~!!! 바로 '일원', '본원'

사람들의 팔자가 다르고 다른 이유가 일단 자신이 어떤 오행을 가지느냐의

'차이'니깐 말이죠`!!! 이 세상 사람들의 일원과 본원이 같으면~!!


<https://www.pinterest.co.kr/pin/363032419961027575/>


전부 '화'/'화'/'화'/'화'

구성이 되어 있다면~!!! 불 천지로 경찰서에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을것 같습니다~!

(나머지 7글자에 따라서 차분한 사람들도 있을 겁니다~! ㅋㅋㅋ)


<https://www.pinterest.co.kr/pin/313985405256415202/>


그리고 

전부 '수'/'수'/'수'/'수'

구성이 된다면~!!! 슬그머니 생각만하고 꾀만 파는 세상이 될겁니다`!!!

참 세상은 그래서 여기서 부터 공평한 것 같습니다~!

분명 태어나는 집의 차이로 경제적 차이는 있습니다만~!!

자신이 태어나는 것 자체는 공평하다는 것이죠`!

그리고 누구나 가지고 태어나는 8글자 이또한

공평하게 가지고 태어나는 것이고 말이죠`!!!


육친


그래서 자신(일원, 본원)을 기준으로

구분되는 5가지의 특성~!!!

( 5가지 특성 + 일원 = 육(6)친 )


한번 알아볼까요~!!!!


우선 간단하게 제가 바로~!!! 이해가 쉽게 되도록~!!!

표를 구성해 봤습니다~!!!



'생'과 '극'의 관계가 육친의 포인트에요`!!!


육친

 

<https://www.pinterest.co.kr/pin/467389267572115769/>


'생'은 자신이 특정 오행에게 힘을 주고 

자신이 특정오행에게 힘을 받는 관계를 의미하죠`!!


'극'의 관계는 자신이 특정오행의 힘을 제압하고 

자신이 특정오행의 힘에의해 제압당하는 관계를 의미하죠`!!


육친


예전에 올려드린 생과 극의 관계를 

'알기 쉽게' 그린 그림을 준비해볼게요`!





이 표를 혹시 아시겠나요???ㅋㅋㅋㅋ

알기쉬운그림인데.....


다시 보시니까 이해하시 어려우시죠????

제가 다음 시간에 이 그림과 육친의 관계를 구체적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당~!!!


혹시 대운과 세운을 아시나용???


▼▽▼▽▼

▼▽▼▽


[Click][Click][Clic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