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주팔자의 중급 영역/1.천간과 지지

천간의 구체적인 접근 2. - 을목 乙木

by 삼송사주 2019.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주말을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연극이라는 것을 보고 왔어요.

<https://www.pinterest.co.kr/pin/677439968928417806/>


우와~!!! 그런데 

조혜련이 연극 무대로 등장을 하더라고요.`!!!

<사랑해 엄마>라는 무대였는데~!!! ㅡㅜ 아 진짜 눈물 콧물 다... 짜내고 왔어요

ㅡㅜ 아.... 어찌나 감동이던지 말이죠`!!

여러분들도 시간이 있으시면 '대학로'에서 하는 

<사랑해 엄마> 보고 오세요. 코믹과 감동을 모두 맛 볼 수 있어요~!!! 추천 추천`!!


오늘은


천간의 구체적인 접근 2. - 을목 乙木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을목은

작은 나무로~!!

음.... 색싹~!과 딱 이미지가 비슷하다고 생각하셔도 되요`!

하나더~!! 덩쿨~!!!


<https://www.pinterest.co.kr/pin/412149803395665674/>


그런데 일단 새싹은

땅위의 표면을 뚫고 점점 자라는 이미지죠`!!!


그리고

음의 목이고용~!!

진짜 작은 풀과 덩쿨, 새싹이기에~!!

강한 생명력이 있어요~!!

좁게 자라날 자리만 있다면 비집고 자라는 모습들~!!!

강한 환경 적응력~!! 


그리고

엄청 현실적이고용~!! 실리주의자에요`!

겉보이는 모습보다~!! 실리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죠`!

또한 덩쿨의 형상처럼 생각의 유연함을 가지고 있어요`!!


<https://www.pinterest.co.kr/pin/374432156515481086/>


게다가 상황에따라 굽신 굽신~!!

상황에 따라~!!! 니가 뭔데~!!!

ㅋㅋㅋㅋㅋ

이런 모습을 보여요~!!


게다가

계속 움직여야 하는 성향을 가지고 잇어요~!!


그렇게 보이지는 않겠지만요`!


제가 여기서 재미있는 얘기를 

하나 할게요`!!

음....


성향적인 부분에서


우리나라는 어제 말씀드린~!

갑목의 나라에요`!!


그리고 일본은 을목의 나라이고요`!!


이렇게 말씀드리면

이해가 가시나요???


예를 들어서~!!

우리나라가

갑목의 나라여서~!!


갑목 = 소나무 =크고 긴 나무

항상 뻣뻣하게 고개를 들고 다니죠`!!

일등을 좋아하고~!!

빠른 것을 좋아하죠`!

빠름~♬ 빠름~♬ 빠름~


-핀터레스트에서-


ㅋㅋㅋㅋ

그리고 을목인 일본~!!

상황에 따라서~!! 하잇~!!

하잇~~~!!! 아리가또~!!!

ㅋㅋㅋ

그리고 힘이 생기면~!!


WHAT~!!!????

ㅋㅋㅋ

그리고

을은 자의 형상~!!

끈의 형상을 닮았죠`!!

그래서 끈뉴와 연관성이 높죠`!!


그렇기에~!!

과거에 대한 집착과 회상을 잘하고~!!!

원한에 맺힌 일들은 잊지 못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어요`!

 타인을 미워하고~!  원망하고~!

휴.... 그런 일들이 많데요~!!


그리고 을목은

부동산에 관심이 많데요`!!

그래서 그런가 ㅋㅋㅋ 산도 좋아하고요`!!

여기저기 돌아다니기를 좋아한데요`!


신체적인 영역으로 접근 하면은~!

수족신경계두통, 편도갑상선과 연관성이 있데용~!!


혹시 지난 글인 갑목甲木은 보셨나요???


▽▼▽▼▽▼

▼▽▼▽▼▽


[Click][Click][Clic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