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주팔자 자료 모음

사주팔자_위치별 이름(일원)

by 삼송사주 2020.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상 사주팔자의 신상입니다~!



오늘은 

팔자 속 위치별 이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예를 들만한 팔자 하나를 들고 왔어요~!


위 이미지를 보시면 

'이뭐시기'님의 팔자에요~!

처음 자신의 사주팔자를 알아도

글자에 대한 지식이 없으면 이 여덟글자 간의 원리나

특성을 이해하기 어려우실거에요`!!


게다가 일원? 편관? 식신? 편인? 겁재? 편재? 정재?

뭐지....ㅋㅋㅋ


그래서 이미지 하나를 준비했습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이게

보이시는 칸의 이름이에요!!!

자신의 태어난 년, 월, 일, 시를 기입하면



년주는 

하나의 숫자가 두개의 글자로 변하여

년간과 년지라는 

기둥을 이루죠!


월주는 

하나의 숫자가 두개의 글자로 변하여 

월간과 월지라는 

기둥을 이루죠!



일주는 

하나의 숫자가 두개의 글자로 변하여 

일원(일간)과 일지라는 

기둥을 이루죠!



시주는 

하나의 숫자가 두개의 글자로 변하여 

시간과 시지라는 

기둥을 이루죠!



일주의 일원은 다른 칸의 의미와는

다른데요`!

왜?? 일간이라 안부르고 일원이라고 할까요??

일주가 자신을 뜻하거든요~!

그래서

우주에 존재하는 단 하나의 기운을 

일컫는 말로 달리 혼원(混原)

이라고해요~!


이 세상에 '자신'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지금의 세상 또한 존재하지 않는 것과 같죠.

그래서 일원이라고 해요~!


[참조]

사주팔자의

년주 월주 일주 시주

의 의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