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주팔자의 기초 기초 영역/10. 천간끼리의 합 _ 천간합

천간의 글자끼리 결합_천간합2

by 삼송사주 2019. 4. 6.
반응형

안녕하세용^^*


지금 여기 저기서 벚꽃축제가 한창이던데요~~~~!!!

우후~~~!!!

다들 꽃놀이 좀 다녀오셨나요?

전 오늘 절에서 만난 인연들과 여의도에 벚꽃 놀이 다녀왓씁니당

ㅋㅋㅋ 늦게 저녁에 갔지만 조명 덕에 진짜 이뻤어요 ~~~ 완전`!



반짝 반짝~!!! 오나전 이쁘죠`! 그쵸 하나더  하나 더~!!



내가 보기에는 꽃이 이쁜게 ㅋㅋㅋ 아니고 조명이 더 이쁜 듯 ㅋㅋ 

암튼 장난아니더라고요`!! 사람들도 많고 꽃도 많고 말이죠`!

여러분들도~~!!! 벚꽃 놀이 다녀오세용 ㅋ


오늘은


천간의 글자끼리 결합_천간합2


을 알아볼게요`!

 

일단 기본적인 것부터 알고 넘어가도록 할게요`!!!

ㅋㅋㅋ

살살 살살~!!

너무 많은 것은 한번에 친구에게 알려줬는데 

힘들어 하더라고요 ㅡㅜ


천간합은 




☆ 천간에서 사용되는 글자끼리만

그리고 

천간의 위치한 글자끼리만☆ 합을 이루는 것이에요`!!!

당연 천간과 지지가 합을 이루는  경우가 있죠`!!!


천간합


하지만 오늘은 천간만~!! ㅋㅋㅋ


천간합은 

천간에 있는 글자끼리의 합을 말하겠죠~!!

그리고 위에 표에서 보시면 합이 되어 변하는 오행도 있죠`!!!


저게 일단 기준이에요~!!! 다른 글자끼리는 

합이 되기보다 하거나 극하는 관계로서 존재하는 거죠`!!

그래서 천간합은 중요한 거에요`!!!


천간합


그리고 천간은 위에 존재하는 

드러나는 그리고 머릿속으로 지나가는 생각이에요`!!!

그래서 천간에 '재성'이 있다면 돈에 대한 생각이 항상 있다는 의미가 되죠~!


<https://www.pinterest.co.kr/pin/595812225680588387/>


그렇다고 어릴때부터 누구나 다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에요`! 대신 경제적인 부분을

벌어야 할때 돈을 어떻게 벌어야함을 누구보다 먼저 알고 어떻게 벌어야 하는지

눈을 빨리 뜬다는 것이죠~!! 

만약 '관성'이 천간에 있다면~!! 직장에 대한 또는 법에 대한 규율에 대한 

생각을 항상 하고 있다는 의미에요`! 


<https://www.pinterest.co.kr/pin/630574385305361659/>


그리고 천간합으로 생각과 생각이 합해져서

다른 오행으로 변하게 되면 기존의 글자가 가진 힘을 사라지게 되는거죠`!!!

자신을 버리고 말이죠`!! 다른 생각(오행)으로 변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시면 쉬우실거에요`!!!


천간합


그리고 총 열개의 글자를 반으로 딱~!!!!

잘라서

 

甲乙丙丁戊 / 己庚辛壬癸


줄을 세우면 말이죠`!!!


甲己

乙庚

丙辛

丁壬

戊癸

이렇게`!!!

합의 구성이 되는 거죠`!!!

참 구성쉽죠`!!!????

ㅋㅋㅋ


자 여기서 `!!! 중요한 것은~!!말이죠`!!! 위에서 말했지만~!!

합하게 되는 글자들이 만나면 자신이 가진 역할은 합하려는 일이

먼저라서 합하고 본 기능은 잊어버리죠`!


그냥 힘을 잃어버린다는 것이에요`!!!

아시겠죠`!!


중요한 부분입니다~!! ㅋ


혹시 어제 천간합에 대한 내용은 보셨나요???


▽▼▽▼▽▼

 

▼▽▼▽▼▽


[Click][Click][Clic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