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다양한 자료/2. 정리

아버지가 빨리 돌아가신다? 부친횡사 팔자에는~!

by 삼송사주 2022.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상 사주팔자의 신상입니다.

 

 

오늘은

아버지가 빨리 돌아가신다?

부친횡사 팔자에는~!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태어나자 마자 아버지가 돌아가신 경우가 있어요.

또는 살다가 돌아가신 경우도 있죠`!

 

하지만 자신의 8글자를 통해서

언제든 빠르게 돌아가실 수 있다는 점~!

 

그럼 우선

왜? 무엇? 때문에?

그러냐~!

 


 

아버지는 남자와 여자 구분없이

재성이 아버지에요~!

이런 재성에 문제가 생기면

아버지에게 문제가 생겼다고 볼 수 있죠`!

 


 

[문제가 되는 기준]

 

첫째, 백호살 재성

어느 살보다도 가장 무서운 백호살~!

그냥 바로 끝나버리는 백호살~!

만약 아버지를 뜻하는 재성이 백호살이게

된다면~!

백호살로 인해 돌아가실 확률이 높아요`!

 

둘째, 재성의 충, 형

백호가  아닐지라도~!

아버지를 뜻하는 재성을 충하거나 형을 하게 된다면~!

재성에 문제가 생김은 곧 아버지의 문제로 연결되죠`!

 

셋째, 극심한 재성의 설기

설기란? 에너지를 빼앗긴다는 의미인데요`!

재성의 힘을 빼앗는 것은 관성으로

관성이 많으면 아버지가 빨리 돌아가시겠죠!

 

[문제 적용]

 

 

일간이 갑목이에요`!

월지에는 아버지를 뜻하는 재성이 백호로 왔죠`!

그런 경우 백호살의 충이나 형이 왔을 경우

아버지의 건강이 위험해요`!

 

 

일간이 갑목이에요`!

월지에는 아버지를 뜻하는 재성에

충의 글자인 辰(진토)가 왔어요`!

재성이 백호가 아닐지라도 충이나 형이 오면

재성의 문제가 생기고

해당 육친의 문제가 발현되요`!

 

 

일간이 갑목이에요`!

시지에는 아버지를 뜻하는 재성이 辰(진토)가 왔죠~!

그런데 시지 빼고 년, 월, 일의 지지가

금의 방합국을 이루었어요~!

팔자 전체가 금으로 변하는 과정이 되는데요`!

 

 

 

 

 

 

재성은 관성을 생하기에 힘을 많이 빼앗겨

설기되는 경우와

관성이 많아서 종하게되는 경우

종살격이 되어 자신도

빨리 단명하는 경우가 발현되요`!

 

[참고]

 

어머니가 빨리 돌아가신다?!?! 모친횡사 팔자는?

 

어머니가 빨리 돌아가신다?!?! 모친횡사 팔자는?

안녕하세요~! 신상 사주팔자의 신상입니다. 오늘은 어머니가 빨리 돌아가신다?! 모친횡사 팔자는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어머니가 갑자기 쓰러지신 분들~! 많으실거에요`!! 사실 이 또한 정해진

sinsang-wook2727.tistory.com

 

 

글 쉽게 찾기_사주팔자_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