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다양한 자료/2. 정리

돈 나가는 운

by 삼송사주 2022.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상 사주팔자의 신상입니다.

 

 

오늘은

돈 나가는 운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갑자기 사기를 당한다거나

사고 등으로 몸을 다쳐 돈 쓸 일이 많은 경우

특정 사건, 사고로 돈이 나가는 경우가 있어요.

다들 이유야 다르지만 돈 나가는 구조는 같아요.

 


 

[돈 나가는 조건]

 

 

첫째, 신약사주에 관성운, 재성운, 식상운

 

신약한 팔자에 관성운, 재성운, 식상운이 들어오면

더더욱 신약해지죠`!

오히려 안들어온만 못해요`!

가지고 있는 것들을 더 소비하게 만들죠`!

 

 

둘째, 재성이 충, 형 되는 운

 

재성은 쉽게 말씀드리면 재물을 뜻해요`!

그런 재물을 충, 형(깨지는 관계들)으로

박살나게 되면 재물, 재산, 돈 등에 문제가 생기죠`!

 

 

셋째, 신약사주에 인성이 극을 심하게 받는 운에

각종 매매 건으로 사기 당한다

 

신약 사주는 도움을 인성이나 비겁에게 받아요.

그런데 그 중 인성이 극(충격)을 당하게 되면

신약함을 도와주는 것도 문제가 되고

더더욱 신약해지니 가진 것을 지키지 못하게되고,

인성에 문제가 생기니 문서 관련한 매매 등의 문제가

발생하죠`!

 

 

넷째, 재다 신약 사주 재성운 

 

'재다 신약'은 자신을 뜻하는 글자들이 없고,

자신을 뜻하는 글자를 도와주는 글자들도 없는 상황에

재성만 많은 경우를 의미해요~!

이런 경우는 돈이 많은 것이 아니고

많은 빚으로 힘들어지는 경우를 의미하죠.

그런데 또! 재성이 들어온다?

더 힘들어지는 거죠.

 

 

다섯째, 비겁태왕에 비겁운

 

'비겁태왕'은 팔자 속에 비견과 겁재가 많은 것으로

자기 자신과 동일한 형제나 사회적 경쟁자들이 많은 경우에요.

그런데 많은 비겁을 가져서 태왕한데 또 비겁운이 들어오면

가진 것을 빼앗기는 경우가 되죠~!

 

 

여섯째, 신강사주 인성운

 

신강 사주는 힘을 가지기 보다

오히려 힘을 빼는 글자들이 들어와야 해요`!

그렇게 해서 팔자 속 균형을 이루죠.

그런데 힘을 주는 인성이 들어온다?!

힘이 너무 과해서 넘쳐나는 경우가 되죠`!

돈도 그릇을 넘어 사라지겠죠.

 

 

일곱째, 용신이 충, 형 될 때

 

용신은 자신의 팔자를 효과적, 효율적으로 운영하는데

꼭!! 필요한 요소에요~!!

그런 용신으로 충이나 형이 찾아와

충격을 받게되면

분명히 눈으로 실감할 수 있을 정도로

문제가 발생할 거에요`!

특히 재성 용신이라면 더더욱~!!

 


 

[적용]

 

 

첫째, 재성이 충, 형 되는 운.

 

丙병화 일간의 재성이 酉유금으로

월지에 왔어요`!

그런데 운에서 또 酉유금이 찾아오니

자형이 일어나서

재성에 문제가 생기죠`!

 

 

둘째, 신약사주에 인성이 극을 심하게 받는 운에

각종 매매 건으로 사기 당한다.

 

甲갑목일간의 인성이

亥해수로 월지에 왔어요`!

운에서는 巳사화가 찾아와서 충을 일으키죠`!

분명 문서로 인한 문제가 발생해요~!

 

 

셋째, 비겁태왕에 비겁운.

 

甲갑목일간의 비겁이 강하게 자리잡은 신강사주에요`!

그런데 卯묘목운이 오면서 월지의 卯묘목과도

범중을 일으키죠.

 

 

 

그리고 신강한데 또~!! 비겁이 오니 넘쳐나는 구조에요~!

분명 형제들이나 주변 사람으로 인해 문제가 생길거에요.

 

[참고]

 

돈 들어오는 운, 팔자, 시기

 

돈 들어오는 운, 팔자, 시기

안녕하세요`! 신상 사주팔자의 신상입니다. 오늘은 돈 들어오는 운, 팔자, 시기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많은 분들이 행복의 조건을 돈으로 생각합니다. 돈이 없으면 살기 힘드니 말이죠`! 맞

sinsang-wook2727.tistory.com

 

글 쉽게 찾기_사주팔자_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