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주팔자의 기초 기초 영역/15.격국

자신의 직업과 관련된 '격국'-1

by 삼송사주 2019. 5.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 요새 정신이 없이 보내는 것 같아요`!!! 할게 너무 많은 것 같고요~!

해야될게 눈에 보여서 ㅋㅋㅋㅋ 큰 일인 것 같아요~!!

게다가 제품디자인하고 있는데 이븐 제품이 보이면 눈이 멈춰서ㅋㅋㅋ



친구집 놀러갔는데 거기서도 눈을 사로잡는 아이가 있더군요`!

색도 이쁘장 하게 ㅋㅋㅋ 그쵸 그쵸 그쵸~!!! 나만 그런가 ㅋ


오늘은 자신의 직업과 관련된 


'격국'


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드릴게요^^*


사실

자신의 관심사가 쏠린 곳으로 시선이 움직이고

그 시선이 머무른 곳에 생각이  머무르지요~!!


그리고는 자신의 미래를 그려보는 또는 몸이 먼저 움직이고

일을 하다보니

자신의 생각과 움직이 잇따르는  경우.


혹은 

공부가

 하고 싶어서 시작한 길의 끝에 연관된 일을 하는 경우


그리고 아는 지인이나

 가족의

일을 맡아서 하거나 그 들의 힘으로 일을 시작하는 경우~!!


또또~!!

다른 것보다~!!!

돈이

 우선이기에 돈이 될만한 것들을 시작하다보니~!!

일을 접하는 경우~!! 정말 그 경우의 수는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제가 위에서 말한 것과 같은 경우를

거의`!!! 벗어나지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죠`!!

아`!!!


하나 더 있습니다~!!!

친구와 

으쌰으쌰~!! 하여 시작한 일이 크게 되는 경우`!!!


이러한 경우가 사실은  자신의 팔자와 관련성이 높다는 사실~!!!

믿기시나용???

ㅋㅋㅋ


내일 그 사실을 구체적으로 알려드릴게용~!!

그럼 다들 즐거운 주말이 되세요^^*


아`~!! 혹시 지난 번에 알아본 자신의 체력


'왕상휴수사'는 보셨나요???


▼▽▼▽▼▽

▽▼▽▼▽

[Click][Click][Click]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