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주팔자의 기초 기초 영역/1. 사주팔자란???

스마트폰 어플 적용편

by 삼송사주 2019. 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슬 막바지 추위가 오고 있는 것 같아요`!!!

낮에는 햇빛이 따스한게 ㅋㅋㅋ 

벌써 봄의 기운이 느껴지네요 ㅋ

겨울이 왔지만 봄이 올차례가 되니

겨울의 기운이 가라앉고 봄

의 기운이 작지만 조금씩 조금씩~!!

올라와서 따스함을 전해주네요`!!!

 

모두의 삶에도 따스함이 가득 했으면 합니다`!!

사실 ㅋㅋㅋ 제가 따시고 싶거든용 ㅋㅋㅋ

 

 

오늘은 팔자 어플의 구성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그리고 구성된 영역에 대해서 

하나씩~!! 하나씩~!!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어플은 받으셨나용???

 

혹시 아니 받으셨다면 

제가 아래에 링크를 걸어 놓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짠~!!!!

 

우선 구성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간단하게는 어플에 자신의 

생년월일시간을 기입하고 결과를 보면

이렇게 구성이 됩니다~!! 

 

어플의 종류에 따라서

전체 디자인은 다를 수 있어요`!

그래도 안에 구성된 내용은

똑같다???는 것~!! ㅋㅋㅋㅋ

 

참고로 저는 아이폰이기에~!!! 

'하늘도마뱀 만세력'을 받을 수가 없어요`!!!

그래서

'원광 만세력'을 받아서 사용하고 있어요`!!

 

일단 

'나좀이쁨'님의 사주를 준비 해봤어요`!!!

이름과 생일은 아시겠죠`!!!

ㅋㅋㅋㅋㅋ

 

스마트폰 어플 적용편

 

여기서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한자는 

 

총 22개 뿐~!!!

 

('???'로 표시 된곳은 아직 저도 잘 모르겠어요 ㅡㅜ 

알면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그래서 제일 중요한 자신의 

'팔자'자리 '한자들'~!!!

 

자신의 사주 팔자를 알아야

나머지 글자와의 관계를 

아실테니깐 말이죠`!!!

(참고로 '일원'이 자신이라는 점~!!! )

 

그리고 확인해야 할 것이 바로 

자신이 많이 가진 오행과

적게 또는 없는 오행~!

왜냐면 거기서 부터 자신의 성격이나 행동이

 확연히 차이가 나거든요`!

모든 운은 자신의 행동과 선택 

그리고 타이밍에서 갈리는 영역~!!

자신의 무의식적 행동=습관에서 

모든 미래가 정해진다는 점~!!!

 

그래서 자신을 잘 알필요가

있다는 것이죠`!! 저 또한 

저도 제 자신을 더욱 알고 싶어서

시작한 공부거든요`!!!ㅋㅋㅋ

 

스마트폰 어플 적용편

 

그다음 지장간은 

팔자(8자) 중 지지 속에 숨은 글자`!!!

숨었다고 무시하면

'큰 코' 다친다는 점~!!!

지장간의 글자 때문에

삶의 변화가 이랫다 저랫다 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ㅋㅋㅋ 왜냐????

 

매년 들어오는 운인 '세운' 

새로운 기운들과의 만남으로 숨어있던

지장간의 글자들이 슝~!!!! 

하고 올라오는 경우가 생기거든요`!!

그러면 생기는 현상들 ~!! 

좋을 수도 있고 나쁠 수도 있다는 점~!!!

 

 

 

 

그리고 '공망'은 

그렇게 들어오는 세운이나

월운에서 기운 글자중~!!

자신의 글자와는 아무러~!!!언~!!!!

관계가 없는 글자~!!!

진짜 '0' 영~! 공~! 빵~!

이되는 관계를 글자를 의미해요`!!

기능을 잃은 글자죠 ㅜㅡ

ㅋㅋㅋ

  

그리고 어플의 구성 아랫쪽을 보면~!!!

글자와 숫자가~~!!!!!!!!!!!!!!!!!!!!!!!!!!!!!!!!!!!!!!!!!!!!!!!!!

쭈루루루우우우우우구`구구국국`!!!!!!!!!!!!!!!!!!!!!!!!!!!!!!

ㅋㅋㅋㅋ

벌써부터 겁이..........아고 머리야,,,,,

하지만 `!!!! 어렵지 않다는 점~!!!!

 

자 위에는 숫자를 우선 볼게요`!

숫자가 '10' 차이가 나지요`!!! 

말 그대로

10년 대운의 기운~!

모든 인간이 가질수 있는 10년 대운~! 

10년 대운은 사람마다

출발하는기준이 다르다는 점이

 특징이고요`!

다른 특징으로는 

역행과 순행이 사람마다 다르다는 점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뒤에 다시 하겠습니다~!!!

 

스마트폰 어플 적용편

 

다음은 1년 세운~!!!

보시면 빨간 네모칸 보이시나요???

그리고 그 위에 숫자하고요`!!! 

숫자~!!!! 올해죠`!!!2019년 `!!!

그리고 올해의 기운 

 

 

요요`!!! 두 글자가 가진 기운도 

사실 무시하기 어렵다는 점이죠`!!!

자신의 8개 글자와 만나서 발생되는 

상황들 현상들 그리고 인연들~!!

돈이나 직장 시험 모든게 

요 글자들과의 관계 속에서 일어난다는 점~!!

ㅋㅋㅋ

진짜 궁금하지 않나요???

 

 

 

 

그리고 마지막`!!! 

제일 아래쪽을 보시면

알다시피 매달 바뀌는 숫자 

'월'에도 운이 다르다는 점~!!

4월이 봄이라면 

10월은 가을~!! 계절의 차이가 나듯이 

계절 속에 숨은 기운 또한 다르다는 점~!! 

그걸 더 구체적으로 접근한 것이 

달력~!!! 월력이라는 것이죠`!!!

 

스마트폰 어플 적용편

 

제가 알기로는 급작스러운 큰 변화는 

요 대운보다 세운보다 월운보다

일운이나 시운 속에 있다는 것을

들었던 적이 있어요`!!

요부분도 더 구체적으로 공부를 하게 되면 

글을 남기겠습니다`!!

 

[참조]

 

 

 

사주팔자 어플 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