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지사항

2024.03.17 명리 기초 적용_첫 수업

by 삼송사주 2024.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쉽게 배워서 써먹는

森松(삼송) 사주팔자의 신상이에요`!

 

2024.03.17 명리 기초 적용_첫 수업

 

오늘은

명리 기초 적용_첫 수업

을 했어요~!

 


 

명리 기초 적용

 

  오늘은 신림의 스터디 카페에서

명리 기초 적용 수업을 했어요`!

 

명리 기초 적용_첫 수업

 

각자 자신의 팔자를 펼쳐 놓고~!

적용을 하는 수업을 했었어요`!

 

명리 수업의 과정

 

명리 수업의 과정은

1. 음양과 오행의 적용

2. 천간과 지지

이렇게 진행을 했어요`!

 

자신의 팔자

 

자신의 팔자를 가지고 하다보니

더욱 집중도 되고~!

자신의 어떤 글자로 인해서

어떻게 작용하는지

어떤 특성이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집중적으로 알아보고 적용을 했어요`!

 

명리 기초 적용_첫 수업

 

이제까지 배운 것들을 어떻게 적용하는지

배우는 시간이라 즐겁고~!

신기하고~!

시간 가는 줄 몰랐지요~!

 

육친과 십신 적용

 

다음 시간에는 육친과 십신의 적용을

배워보려고 해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참고]

글 쉽게 찾기

글 쉽게 찾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