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주팔자의 기초 기초 영역/3. 오행

목의 오행 중~!!! 큰 양의 목~!!! 갑목甲

by 삼송사주 2019.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상 사주팔자의 신상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좋은 것 같아요~!

소풍가고 싶어지네요`!!

 

<

https://www.pinterest.co.kr/pin/633952085024541345/>

 

슬슬 봄날씨인데??? 

여러분들도 김밥 싸들고 소풍 한 번 가보세요^^*

 


오늘은 
의 오행 중~!!!

큰 양의 목~!!! 갑목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갑'목'은 겨울인 어제 알아본 '수'를 지나고 나타나는 기운이죠!!!

 

 

또한 오행 중

제일 처음에 오는

제일 처음으로 시작하는 글자~!!!

그래서
목은 ​‘봄’으로써

솟아나는 기운을 완전 가지고 있죠!!!

출발하는 시작의 기운을 가지고 있죠`!

겨울을 지나 봄의 기운을 

가득 담고 위로 솟아나는기운이죠!!!

특히!!!


'갑목甲'은 

 

양의 목으로 큰 나무로써 이미지로 대신한다면

큰 ​‘소나무’에요!!! 

우리 주변에 소나무가 많을 거에요`!!

전나무들도 ㅋㅋ 소나무 인척 많이 보이고 

말이죠~!! 특히 강원도에 ㅋㅋㅋㅋ

연병장에서 얼마나 '잣'을 많이 주웠던지 ㅋㅋㅋ


 


그리고 갑목은 힘차게 뻗어나가는 기운이 있습니다!!!

제가 앞에서 말을 했죠~!

오행 중 시작의 기운이라고요`!!

그래서 목의 위로 뻗어나가는

힘차게 활기차게!!

에너지를 가지고 시작하는 활동을 하죠!!

 

갑목



그래서 빨리, 먼저, 일등, 어서 어서, 최고 등을

항상 마음 속에 두고 있어요~!!

그리고 ​경쟁에 아주 민감하죠!! 

음... 그런 대표적인 국가가 있어요`!!

 한국이 바로!!! 갑목을 대표하는 나라죠!!

​그래서 빠름 빠름 빠름!!! 

을 선호하죠!!! 

 

<https://www.pinterest.co.kr/pin/427067977156907127/>

새 것을 좋아하고

신상을 좋아하죠!!

누구보다도!! 

잘나가야하는 마음!!!

일등이 되어야만 만족하는

자존심은 꼭!!!!!! 지켜야하는

구성원 중에서는 대표가 되어야만 하는


그런 점에서 보면 새로 시작하고

빠르게 시작하기를 잘하죠!!!

느린것은 용납이 될 수 없거든요`!

성격 급한 우리나라와 ㅋㅋ진짜 딱~!!!

아~!! 왜 우리나라가 갑목의 나라이냐면~!!

이건 ㅋㅋㅋㅋ 중국이

중심 토의 나라로 기준을 정했기 때문이에요`!

우리나라를 보면 중국보다

동쪽에 있는 나라 동쪽을 의미하는 오행은 목~!!

그 중에서도 오늘의 갑목

우리나라를 의미한다는 것이죠`!!

 

 

갑목



그래서 시작을 잘하고

빠르게 발전을 잘하는 우리나라~!!

대신 ㅡㅜ 마무리가 어렵죠... 

뒷처리가... 아이공...

항상 뉴스 보시면 잘한다 잘한다`!!!

하는 뉴스와~!!!

'아이고 아이고~!!! 저걸 이제서야 하나????'

하는 뉴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주변 환경에 예민해요. 

자신의 주변 사람들의 눈을 의식하죠... 

그래서 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아요. 

뭐 오행 중 가장 영향을 많이 받는 것은

'화''수'이긴 하지만요`!!!

 

그리고 갑목은 소나무라고 했어요~!!!

그래서

바람이 강한 태풍이 과거 매미급~!!!

태풍이 불면 키가 큰 나무는 피하지를 못해서 

 

<https://www.pinterest.co.kr/pin/842313936532989485/>

 

뚜둑!! ㅡㅜ ​부러지기 쉬워요!!!

그래서 강한 좌절과 시련에 한번 넘어지면... 

큰 충격으로 좌절해서 ㅡㅜ 끙끙 앓죠. 

일어나기를 좀 힘들어해요!!

 

갑목



갑목은 ​'기토'를 좋아해요!!!

왜냐!!

갑목과 기토가 만나면 합이 이루어져서

‘토’ 가 되거든요!!

대신 ‘무토’ 는 싫어해요!! 

양인 남자가 음인 여자를 좋아하듯 이죠!!!

그래서 양인 갑목은 음인 기토를 좋아하죠!!!

그리고 갑목에게 가 없으면 힘을 잃어요!!!

자신이 서야할 땅인 환경이 없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목에게 토는 돈으로써 현실 감각이 떨어져요 ㅡㅜ

 

갑목

 

그리고 토보다 더 중요한 오행~!!

바로바로 화가 꼭 있어야 해요~!!!

그래야 자신이 쑥쑥 자라는데

필요한 양분을 받으니깐요`!!!

 

 

 

 


갑목은 신체 중에서도 쓸개에요!!

인의예지신 중에서는 인~!!!

방위로 치면 동쪽~!!

색으로 치면 초록색~!!!!

 

[참조]

 

목의 오행 중~!!! 

작은 음의 목~!!! 을목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