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주팔자의 기초 기초 영역/16. 12운성

실속있는지를 파악하는 _ 12운성 - 2

by 삼송사주 2019. 5. 20.
반응형

하아~!!!!

와우~!!! ㅋㅋㅋ

퇴근하고~!! 왔씀돠~!

오자마나 

글을 적어도 2시네요 

ㅡㅜ 아이공,,,,ㅋㅋ


오늘은 


실속있는지를 파악하는 _ 12운성 - 2


자신거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수동적으로 찾을 수 있는

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요로코롬~!!!

흐미.....

ㅋㅋㅋㅋ

걱정마세요`!!!


다 보는 순서가 있으니깐요`!!!

우선

자신의 일원~! 본원을 확인합니다~!!!

그리고는

자신 본원의 글자가 만약~!!!

甲 갑목

이다~!!!

그럼 첫번째에 보시면 있어요`!!

그에 해당하는 글자는 옆으로 

쫘앆~!!!!

있쭁~!!!


그리고 자신의 

'지지에'

글자를  

하나씩 옆에 나열된 글자 속에서 


찾으면 되는 거죠`!!

이해 하시겟죵???


그럼 

어플을 활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짠~!!!

ㅋㅋㅋ

저렇게 어플에 보면 

자신의 12운성이 한 글자로 

표현이 되어 있어용~!!!


이건 완전 쉬움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