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주팔자의 기초 기초 영역/16. 12운성

실속있는지를 파악하는 _ 12운성 - 7

by 삼송사주 2019. 5. 29.
반응형

안녕하세용~!!


정신없이 시간이 지나서 벌써 수요일이네요.  아 정말 이것 저것한다고

블로그 관리도 안됬었던 것 같아요 ㅡㅜ

회사에서 디자인 일을 하는데 진짜로 ㅋ 제가 제품 디자이너인지

시각디자이너 인지 모를 정도로 ㅋㅋㅋ 이런 저런 일들이 무지 막지하게 넘어오네요.


ㅋㅋㅋ


오늘은 


실속있는지를 파악하는 _ 12운성 - 7


적용편으로 가보겠습니다~!!!


오늘은 짧게만 하고용~!!

낼 마무리할게용`!! 이해해주세용^^*

요세 ,,,, 넘나도 ㅡㅜ


피로가 축적되어서용~!! 죄송해용 ㅡㅜ


그래도 글은 적고 싶어서 ㅋㅋㅋ

끄적여봅니당~!!


자 시작~!!

우선 사진 부터 가지고 올게요`!!



우선 일원은 


乙을목 이에요`!!


그럴 경우

 

12운성


戊무토  정재이에용~!!


그럴경우~!!!

정재의 상황을 분석하기 위해서는


乙을목

<https://www.pinterest.co.kr/pin/841962092810889192/>


을 표에 대입하는게 아니고`!!

정재


戊무토


를 대입 시켜야 해요`!!


그럼


酉申未 유신


절 / 태 / 양 으로 볼 수 있는 거죠`!!!

그럼 재성의 힘은 약하다는 것을 알 수 있죠`!!

12운성

당연 대운 세운에서도~!!


酉申

유신


가 온다면 마찬가지겠죠???!!!


자 하나더`!!



마찬가지의

천간입니다~!!


대신 지지의 구성이 다르죠`!


정재


戊무토


아래


卯묘목


이 있죵~!! 무토를 기준으로 

묘목을 12운성 표를 찾아보면~!!


'목욕'


샤워하는 목욕이 아니고용~!!


<https://www.pinterest.co.kr/pin/230387337157700297/>


ㅋㅋㅋ

'목욕'

제가~! 겸손한 자세로~!! 차렷~!!

그리고

많은 경험과 많은 배움의 시기라고 했어요~!!


그래서 큰 이익을 가져오거나 하기에는

무리가 있다는 거죠`!!


12운성


당연 대운 세운에서 저 


卯묘목


이 찾아와도 마찬가지로 적용하면 되겟죵~!!


혹시 지난 글인 12운성의 태 병 생 사 는 보셨나요???


▽▼▽▼▽▼

 

▼▽▼▽▼▽


[Click][Click][Click]


반응형

댓글